Translate(번역)

이상의 꿈, 학과 졸업작품 전시

이상의 꿈 졸업작품

 

학과에서 마지막 졸업 작품전으로 그려 보았다. 여기서 한가지 문구를 정했는데

이상의 꿈은 이상에 불과하지만 꿈을 갖겠다는 의지는 있어야 한다 라고 지었다.

(실은 인터넷 백과사전을 검색했다)  이 그림을 하고 나니 이건 문득 나의 모습이

아닌가 의구심도 들었다. 나도 이상을 꿈꾸지만 현실에 막혀있는 나의 모습 같았다.

앞으로는 나는 성장하면서 성곽에 둘러싼 외부 벽의 현실을 깨고 문 안에 있는 

이상 만이 그림의 주제였으면 하고 바래본다.


0 Comments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