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번역)

핀 아트 가수 이승철

핀 아트 가수 이승철

 

두께 있는 스티로폼에 핀 나사를  이용하여 제작한 그림이다. 표현과 감상 수업에서 

표현력을 길러야 한다고 교수님의 강의 계획으로 인해 제작이 되었다.

그 교수님은 성실하지 못하면 점수를 무조건 깎았기 때문에 나름 성의를 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그 중에서 색깔 핀을 이용하여 사람 형상을 나타낸 작품도 있었다. 나는 딱히 생각 나는 주제가 

떠오르지 않아 그 해에 새로 나온 이승철 노래 앨범표지를  구상하였다. 닮은듯 하면서도 

안닮는거 같은 나의 작품이 되어 버렸다. 어떤 분이 이 작품을 이승철에게 선물하면 되겠다 라는 말을 

했다. 실제로그 당시 페이스북을 하고 있었는데  이승철 공식 계정에 직접 메세지로 작품 사진을 보내기도 했다.

0 Comments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