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번역)

비즈 팔찌 만들기 , 수제 팔찌 만드는 방법


내가 만든 수제 비즈 팔찌


이전에 한복 장식 제작을 만든 계기로 비즈 구슬이 남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활용할 방법을 찾다가
공예품 비즈샵에 장식구들을 구경하고 팔찌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구안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계장식을 발견하고 구입해서 제작을 해보았습니다.  역시 글루건은 필요 합니다.

 
비즈 팔찌 재료


재료는 비즈 구슬과 공예실, 장식품이 필요 합니다. 접착 본드도 준비해 주세요.  실 이음 부분은 글루건으로 
붙일까 생각했지만 글루건은 열이 있기 때문에 붙이다가 실이 녹아서 떼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다가 구슬들이 떨어진 적도 있습니다.)


팔찌

장식품에 고리 부분을 넣고 양옆 비즈 갯수를 맞추어 구멍에 이어 줍니다. 장식은 시계 모양도 있지만

부엉이 모양으로도 함께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앞과반대편 으로 뒤집어질때는 시계 모양이 

더 이쁜거 같습니다.  시계모양을 만들어 보니 여기서 생각 났던게 토끼 모양을 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컨셉으로)


팔찌


팔찌 끝 부분을 무엇으로 할까 생각 하다가 똑딱이를 붙이는게 좋을거 같아 끝에 달아두었습니다.

실 부분이 탄력성 있고 탄탄한게 더 좋긴 하겠지만 늘어나지 않는 다는 장점도 있는거 같아요.


팔찌

팔찌


좀더 발전해서 똑딱이를 바로 줄로 연결하기 보다는 고리를 한번 더 이어 준 뒤 달아보았습니다.

고리가 닫히는게 잘 맞아서 괜찮았네요.  끝 부분이 고정되지 않아 똑딱이로 붙이기도 편했던거 같습니다.


공예 팔찌

팔찌


팔찌 선물


팔찌를 만들어 보면서 기본으로 만들어 진데에서 수정하다보니 다른 모양들도 구현하게 된거 같습니다.
무언가에 몰두하여 만들어본게 참 좋은거 같습니다. 아는 지인에게 선물도 해주는 기회도 있었답니다.

저는 손재주가 있다고 하기 보다 그 분야에 흥미가 있어 시작을 했던거 같아요. 
다음번에 그림 작업실을 하게 된다면  몇가지 취미 삼아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제가 제작 했으니 이거도 저의 작품이 되겠네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비즈 팔찌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0 Comments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