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번역)

마산 문화원 스마트폰 공모전 입선



마산 문화원 제 2회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전시

스마트폰 사진전


올해 2회째 마산 문화원에서 주최한 아마추어 사진 공모전이 있었다. 전문가가 아닌 아마추어 인 사람도 참여한 사진전이어서 그런지 완전하지 않지만 재밌는 소재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나는 이번에 처음 사진 공모전을 넣었는데 입선으로 넣어 주셨다.


사진 전시


내가 사진을 찍은 위치는 마산 구산면 쪽에 있는 옥계 방파제 쪽이다. 창원 도심과는 멀리 있는 곳이라 이 풍경을 인상 깊게 보신거 같다.  그리고 홈페이지 공고를 보고 확인을 했다.

시상식에 가보니 상장 수여와 참가비를 문화상품권으로 다시 1만원을 돌려 주셨다.


상장

 

사진 전시를 할때 필름 제작비도 들었다고 하는데 사진들이 작아서 크기에 맞추어 작은 작품으로 만들어주셨다. 오히려 그게 더 좋은거 같다. 이전에 그림 공모전 나갈때 작품들도 많은데 작품이 더 들어가면 비좁다. 

4월달이 되어서 작품을 반출하라고 문자가 왔다. 그저 한번 경험삼아 내보는 걸로 하기로 했다. 다음 회차에도 공모를 하니 아직 못해봤다면 도전을 하는거도 좋다.


0 Comments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