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번역)

캔으로 만든 강아지

강아지 캔 리폼

 발상과 표현 수업

수업에서 정크 아트라는 걸 공부 했다. 정크 아트는 말그대로 폐수집품으로 만든 

작품을 말한다.  그날 과제로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 서칭도 하고 생각도 해보았다.

캔으로 강아지를 만든 사례를 보게 되어 직접 만들어 보게 되었다.

캔을 자르고 붙야 했기에 작업용 장갑은 필수 였다. 진짜 캔 유리 등을 재료로 하면 위험하기 때문에 장갑을 하지 않으면 큰일난다. 그날 발표 할때는 만들기는 만들었는데 설명은 정리를 잘 하진 못했다. 하지만 교수님은 이걸 아사이 맥주 회사에서 참 좋아할거 같다고 이야기 해주었다.  학교 정문을 나가면서 가지고 갔는데 공대 사람들은 신기하게 쳐다보았다.

이 캔들은 아파트 분리 수거하는 날 한 뭉치 가지고 와서 제작을 하였다. 지금은 갖고 있지 않지만 나름의 경험이었다.



0 Comments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