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번역)

부채 해바라기 그림


부채에 그림 그리기

여름에 정말 더워서 이동할때   미니 선풍기나 부채 하나씩은 들고 가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대학생때 과제로 부채 그림을 그린적이 있었는데 어버이 날이고 해서 선물로 드린적 
있습니다. 현재 그 부채가 닳기도 해서 새 부채를 만들어 보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때는 접이식 부채 였는데  그 부채는  그리고 난 후 종이가 흐물해 져서 나중에는 모양새가 별로 
이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펴진 부채를 그리면 종이도 흐트러 지지 않고 좋을거 같아 그걸로 구입했습니다.


부채

해바라기 도안을 정한 뒤 해바라기 그림을 그려 봅니다. 한국화 처럼 엷게 그리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유채색 처럼 밝게 표현 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번에는 문구에서 파는 부채 보다는 
좋은 종이로 된 부채로 사서 그려봐야 할거 같습니다.  종이 질도 하나의 그림을 그릴때 필수 요소 입니다.


해바라기 부채



해바라기


한 3주 정도 되어서  지금에서야 어느 정도 완성이 되었습니다.  (중간에 휴일도 있었습니다.)  일단 연습으로 해두고 다음번에 그릴때 좀더 큰 부채로  그려서 선물해야 겠어요.  전에 해바라기 그림을 연습해 두다 보니 요령은 익힌듯 해요. 멀리서 보면 그나마 괜찮아 보이지만 역시나 종이 질감이 안좋아서 물감이 타버린 느낌이 듭니다.

미니  선풍기도  요즘 많이들  가지고  다니지만, 여름에 부채도 패션처럼 들고다니면서 장식 액세서리도 될 수있습니다.  물론 지금도 패션으로 들고 다니는 사람도 있지만요.  제가 그림을 그림으로서 저만의 브랜드 부채가 되었습니다.  결국 제가 그려서 제가 들고 다니네요.

p.s 원래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은 주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사람마다 독특한 자신만의 그림 방식이 있다고 하지만 저는 어떤 그림의 성향을 가지고 있을까?  하며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그림 특징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고민이 될 듯 합니다. 혹여나 그림을 선물 했다고 해서 마음에 안 들수도 있으니 그림 연습은 충분히 해야 겠습니다.


 

2 Comments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