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포토샵 그림 |
제가 이전에 그림을 그리다 스케치 한게 생각이 나서
포토샵으로 해볼까 생각해 작업해 보았습니다.
의도 한게 아니어도 몇가지 생각들을 담아 보니
이렇게 만들어 졌습니다. 예전에는 제가 작업한 디자인은
GTQ 같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습니다. 많이 안해봐서 이기도 합니다.
상상이 더해져서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하니 만들어 졌습니다.
Designed By OddThemes | Distributed By Blogger Templates
0 Comentarios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