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번역)

미술을 배우면 좋은점, 그림 상담

그림 좋은점 상담

  그림을 배우면 좋은 점


아동 부터 성인이 되면서 나는 어떤 걸 배우면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문득 생각해보면 학교 교과목에도 그렇고 왜 그림을 배우려고 하지? 이 생각이 들 수 

있겠습니다. 그림을 배우는 일과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 어떤 관계가 있는걸까 

생각하게 됩니다.  성장기 때 부터 자유 분방한 아이들은 가만히 한자리에 있는 걸 

힘들어 합니다. 그런 아이들에게 미술교육이 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림이라는 과제를 주어지게 되면 아이들은 표현 하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자유로운 발상과

상상력을 동원하여 어떤 일에 대한 경험한 일에 뿌듯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림을 배우면 나중에 수학의 도형 문제도 어렵지 않게 푸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어서도 내가 직업을 가지고 꼭 하고 싶었던 일이 그림이라면  재밌는 

취미가 되어 나의 작품도 만들어 볼 수 있는 계기도 마련이 됩니다. 주변에 환경 미술 부분에

디자인이 되는 부분도 조형물들도 미술이 기여한 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림을 배우고 싶지만 무엇보다 비용도 만만치 않다는데에 동감 합니다. 내가 취미로라도 

연습해보는 그림을 그리고 정규 과정을 거칠 수 있는  화실 수강도 저는 괜찮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술학원을 선택한다면 수상 경력이 많은 학원은 추천 하지 않습니다.

(수상 경력이 많은 학원은 그림 배우는 과정에서 그림 능력이 있는 학생들을 밀어주고 그 

외에는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경력, 포트폴리오에 치중하기보다 저는 그 과정에서 배울 수 있는 가능성 그리고 잠재성을 깨워줄 수 있는 미술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술 교육을 하는데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지켜봐주기도 해야 합니다. 

0 Comments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