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5호 작품에는 다 담을 수 없어서 크게 해서 그려봄.
원래 그림은 작은데서 그리는거 보다 큰데서 하는게 편해요.
카피 본이지만 카피는 많이 해볼 수록 좋지요.
댓글쓰기....
0 Comentarios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