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가지고 그림을 그리는 건 하다보니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그리고 포토샵으로 색감 을 좀 수정해 보았어요.
카메라로 사진 찍을때 보다는 선명하게 나와서 좋네요.
그래서 포토샵이 필요했구나.. 늦기전에 배워둬야 겠네요.
댓글쓰기....
0 Comentarios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