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질 쓰는 방법도 어느정도 익숙해진걸까.
저번에는 수정이 안된다고 두었던 건데 보완은 된거 같다.
외가 쪽에 이모가 그림 마음에 든다고 해서 드리기로 함. 감솨해요.
댓글쓰기....
0 Comentarios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