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번역)

컵케이크 그리기 색연필화 그리기 과정

 

켑케이크 그리기


저는 여유가 생길때 마다 스케치 노트에 그림을 그리곤 합니다.
그전에 스케치 노트에 대해 글을 올리곤 했었는데요. 현재는 어떤 그림을 
그리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잘 생각나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소재를 찾을때 인터넷을 찾아보거나 어플 또는 핀터레스트라는 
사이트를 통해 도움을 얻습니다. 그 중에 핀터레스트를 자주 사용해요.



핀터레스트

요즘은 sns를 많이 이용해서 핀터레스트에는 인스타나 유튜브 링크를 걸어두어
자신의 플랫폼으로 유도하기도 합니다. 검색어를 치면 자신이 원하는 그림 소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컵케이크라는 단어를 검색해 찾아 보았습니다.

사진

여기도 사용하는 사람들이 꽤 있고 외국인분들도 자주 사용합니다.  한번씩 외국 분이 그린 
그림을 보고 신기하게 쳐다보곤 했었습니다.  저는 핀터레스트에 나온 그림들을 선택할때 
신중하게 고르곤 합니다. 너무 복잡한건 시간이 걸릴 뿐만 아니라 작은 종이에는 잘 어울리 지 않기에 사물을 한가지 정도 정해서 그립니다.

색연필



스케치

색연필은 그전에 입시때 사두었는데 많이 사용을 하지 않아서 그대로 두고 있었습니다.
수채화나 다른 재료들을 준비할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중간에 연필이 닳을때 연필깎이 정도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연필깎이 깎을 때 적당히 깎아서 쓰면 되지만 너무 돌려서 색연필 심이 부러지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 하세요.

연필 깎이



스케치

스케치

그리고 완성이 되었다면 색연필로 색을 칠해 줍니다. 색감을 넣어 주는거도 충분히 연습을 하면 잘 할 수 있습니다. 바탕으로 연한 색을 깔아주고 점점 진한 색으로 색감을 넣어주면 됩니다. 색연필을 다룰때도 한 선 방향으로 색을 칠해주면 좀 더 깔끔하게 나타 냅니다.

컵케이크

완성을 하다보니 실제 그림 만큼 똑같이 못그려도 컵케이크 이미지는 잘 살린거 같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집에 있으면 취미로 하기 좋은 색연필과 그리기 한번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드로잉에 익숙치 못한 분들은 시중에 파는 컬러링 북 책을 이용하여 색칠 연습을 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요즘 초 중등 친구들도 다이어리 꾸미기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남은 색연필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다이어리를 꾸며봐도 좋을거 같네요.

0 Comments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