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번역)

그림 블로그 만들기

그림 블로그


1. 그림 블로그의 목적


그림의 저의 전공이기도 하고 그림을 하는 사람으로서 그림을 알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취업 일도 도전해 보고 공부도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블로그를 통해 저만의 책자를 만들어 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처음엔 미술재료로 만드는 유튜브를 시작을 했습니다. 유튜브로 홍보하기 위해 시도를 해보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릴 뿐더러 조회수를 올리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림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키워드 외에는 제가 지정한 그림들을 올린다고 해도 노출은

쉽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대신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직접 그린 그림을 올리면서 작업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기에 어느 정도 노출이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이 블로그를 개설 후 검색창에 저의 블로그 검색을 하면 뜨곤 합니다. 


2. 나의 블로그 특징


저의 블로그 특성은 소통과 홍보 그리고 그림에 대한 일상 지식 등을 공유 합니다.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블로거들과 생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주 내용은 순수미술 제작품 포토폴리오를 올리고 그 외에 그림에 대한 생각들을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두었습니다.


3. 그림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점


생각보다 제목이 중요했고 사람들의 관심사도 어느정도 파악을 했어야 했습니다.

특히 글을 정말 많이 써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창조하는 일이어서 그런지 

주제는 무한정하고 계속 작업을 이어나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림 콘텐츠를 올리면서 나의 그림을 알고 찾아와 주는 사람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0 Comments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